Skip to main content

뉴스

Home > 뉴스 & 행사 > 뉴스
게시물 목록

태국 통신 기업 ‘OSD’, iPECS Cloud 런칭 행사 실시

작성일 17.04.24 | 조회수 1606

태국 통신 기업 ‘OSD’는 태국 내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UCaaS(Unified Communications as a Service)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iPECS Cloud 솔루션’을 선정했습니다. OSD는 지난 2월 8일 방콕 W 호텔에서 신규 UCaaS 서비스 런칭 행사를 진행했으며, 공공기관 관계자 및 주요 기업 고객 등 약 250여명이 참석하였습니다. UCaaS 서비스는 기존 기업 고객들이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서비스를 사용하는 방식을 변화시킬 혁신적인 클라우드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금번 행사는 런칭 기념 오프닝 세레모니를 시작으로 OSD CEO의 환영사 및 iPECS Cloud 런칭에 대한 간략한 소개가 진행되었습니다. 이어 iPECS Cloud에 대한 강점들을 보다 상세하게 전달하기 위해 토론 방식의 세션이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별도의 전시 데모 부스를 운영함으로써 참석자들이 iPECS Cloud 서비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OSD의 CEO Orasa Khawngam은 “현재 태국 정부는 Thailand 4.0 및 IoT 기술 구축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는 곧 OSD에 큰 기회로 다가오고 있다. 다시 말해 우리는 클라우드 데이터 구축 투자를 통해 클라우드 시스템으로의 변화를 준비해야한다는 것이다. 이에 우리는 기존의 음성 서비스 전문 기술을 통해 클라우드 서비스로의 사업 영역 확장을 결정했습니다.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클라우드 전문 기업인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와의 파트너십은 자사 고객이 보다 빨리 그리고 보다 쉽게 클라우드 서비스로의 변화를 경험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수출영업총괄실장 Ahed Alkhatib은 “OSD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태국 시장 내 자사의 차세대 솔루션인 UCaaS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iPECS Cloud 솔루션은 기업 규모에 상관없이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기능들과 서비스들을 보다 간편하게 제공하며, 이를 통해 기업의 업무 생산성 향상 및 최적의 투자 비용 효율 실현 등 다양한 이점을 전달하는 차세대 솔루션입니다. 클라우드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도입이 전세계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상황에서, 태국 내 기업들에게 차세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첫번째 서비스 제공업체가 되어 매우 영광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해당 공지에 관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ipartner@ericssonlg.com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