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뉴스

Home > 뉴스 & 행사 > 뉴스
게시물 목록

'2016 Frost & Sullivan Korea Excellence Awards',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업상 수상

작성일 16.07.12 | 조회수 1422

'2016 Frost & Sullivan Korea Excellence Awards',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업상 수상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6월 28일에 열린 ‘2016 Frost & Sullivan Korea Excellence Awards’에서 2016 한국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업 부문에서 영예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고객들의 요구 사항에 따라 최적화가 가능한 가장 유연한 UC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점이 바로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를 크게 차별화시켰고, 국내 UC 시장 내 선두 기업들 중에서도 가장 높은 성장을 보이게 했습니다. 또한, UC 관련 다양한 업체들과의 협력을 통해 보다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상호 협력 및 상생하고자 하는 사업 방향성 역시 고객 만족도 향상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이승도 상무는 “프로스트 앤 설리번 어워드에 저희 기업이 선정됐다는 것에 매우 영광스럽고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보다 고품질의 UC 솔루션을 공급하기 위해 임직원들과 최선을 다함으로써, 시장 선도를 유지할 것이다. 또한, 나날이 늘어나고 있는 UC 솔루션에 대한 요구들에 부응하고자 고객의 소리에 더욱더 귀 기울일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2016 Frost & Sullivan Korea Excellence Awards>


이번 해로 5번째를 맞은 프로스트 앤 설리번 한국 어워드는 각 산업들에서 우수한 활약을 보여준 최고의 기업들을 선정하여 수상하는 자리입니다.


2016 프로스트 앤 설리번 한국 어워드 수상 기업들은 프로스트 앤 설리번 연구원들이 실시한 심층 조사를 바탕으로 선정됐습니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후보 기업들의 매출 성장과 시장 점유율, 시장 점유율 증가치, 제품 혁신면에서의 리더쉽, 마케팅 전략과 사업 개발 전략 등 다양한 실제 시장 성과지표들을 평가했습니다. 또한 매년 어워드 수상 부문들은 신흥 트렌드를 비롯해 최근 시장 배경을 반영하여 신중한 검토와 평가를 통해 선정합니다.


*해당 공지에 관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ipartner@ericssonlg.com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