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뉴스

Home > 뉴스 & 행사 > 뉴스
게시물 목록

PM Meeting 2016 개최

작성일 16.04.14 | 조회수 1198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 PM Meeting 2016 개최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지난 4월 5일~7일 3일간 안양 본사에서 2016년도 PM Meeting을 개최했습니다.


PM Meeting은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전 세계 주요거래선 PM(Product Manager)들을 대상으로 매년 진행되는 행사로, 올해에는 유럽, 중동, 아프리카, 북미 및 아시아 등 전 세계 주요 거래선에서 30여명의 PM이 참여하여 각 국가별 시장 정보를 공유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공통 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날로 경쟁이 치열해지는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클라우드 서비스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사업 확대를 위해 마련된 본 행사에서는, 효과적인 제품 전략 및 현지 특화된 마케팅 계획 수립을 위한 본사의 장기적인 비젼 공유는 물론 신제품 소개, 신규 사업 아이템 관련한 토론, 마케팅, R&D 및 Case study 공유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자유롭고 심도 깊은 상호 토론이 진행되었습니다. 

취임 후 첫 공식 파트너 행사에서 패트릭 요한슨 CEO는 “고도의 경쟁으로 치닫고 있는 시장 상황속에서 우리는 새로운 기술과 솔루션들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서는 새로운 시장의 수요를 잘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것은 파트너들과의 지속적이고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서 가능하다. 이번 PM Meeting 에서 제안된 파트너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현지에 최적화된 제품 개발 및 마케팅 활동에 노력할 것이다.” 라고 말하며, 파트너들에게 감사를 전했습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현재 해외 약 50여개국에 당사 솔루션 및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다양한 영업/마케팅 활동을 통해 파트너쉽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해외 신규 시장 및 파트너를 발굴하는 활동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해당 공지에 관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ipartner@ericssonlg.com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