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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애플리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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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ECS UCE
사용성 극대화를 위한 최상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iPECS UCE
iPECS UCE는 프레즌스 기반의 협업 애플리케이션으로 다양한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데스크탑부터 모바일까지 다양한 기기에서 일관성 있는 UI를 제공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켰고, 협업 시스템과 IP 텔레포니 환경의 결합을 통해 복합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새로운 형태의 UC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주요기능 및 특장점>

• 국내 최고 IP 텔레포니, iPECS UCM/CM용 협업 애플리케이션
• XML을 이용한 MCID 표기
• 언제 어디서나 끊김없는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모바일 클라이언트
•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인터페이스
• 개별 기기의 상태를 통합한 “통합 프레즌스”
• 간편하고 손쉬운 화상 회의(별도의 서버 연동 필요)
• 모든 기기 간 일관성 있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 그룹웨어 및 일정 연동으로 업무 효율성 제고

<iPECS UCE 데스크탑 클라이언트>

전화, 영상, 메신저, 조직도, 그룹웨어 등 다양한 미디어 서비스를 iPECS UCE 데스크탑 클라이언트로 통합하고, 직관적이며 사용자 편의적인 UI를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협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 모든 전화기와 iPECS UCE 클라이언트 연동
• 음성/화상 통화, 채팅 등 다양한 미디어 협업 기능
• 퀵 메뉴 설정
• '스마트 워크' 세션을 통해 빠른 협업 기능 구현
• 드래그&드롭 방식의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 다자 간 화상 협업 서비스 지원 (MCU 추가 필요)
• 기타 정보 교환 및 접수 (사내 공지, 쪽지, 조직도, 사용자 정보, 파일 전송 등)

<iPECS UCE 모바일 클라이언트>

모빌리티 솔루션은 사업자와 연계하여 이동중에도 업무 가능한 솔루션으로,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사의 업무 환경에 맞게 iPECS UCE 모바일 클라이언트 설정 시, UCE, FMC, FMX 모드로 총 3가지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사내 무선망을 이용하여 사무실에 연동되는 iPECS UCM/CM의 다양한 음성통화 기능을 이용함으로써 BYOD 구현
• 전화 걸기, 받기, 끊기
• 다이얼 패드 보이기, 숨기기, 스피커
• 호 전환, 보류, 송화 차단(음소거 기능)
• 음성 통화 중 화상 전환
• 통화 목록 : 전체 통화, 부재중 통화, 수신, 발신 통화 기록 최대 300개
• 그룹 통화

스마트폰에서도 프레즌스 기반의 전화, 채팅 및 쪽지 기능 제공
• 즐겨찾기 등록
• 개별 채팅/그룹 채팅
• 쪽지 송부
• 조직도 검색

스마트폰에서도 화상 통화 및 회의룸 참여가 가능하여 장소와 기기의 제약없이 협업 가능
• 음성 통화중 화상 통화로 손쉽게 전환 가능
• 회의방 기능
  - 음성 회의방 개설 및 참여 기능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PC와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하는 UC 클라이언트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기기 간 서비스의 일관성을 유지
• 데스크탑 및 모바일 클라이언트 간 끊김없는 서비스 유지
  - 통화 이어받기
  - 모바일 통화 핸드오버
  - 채팅 이어받기
  - 기기에 관계없이 동일한 공지사항 및 메모 내용 보기

* 본 제품은 대외무역법이 규정하는 전략물자로서 본 제품 및 제품의 생산, 개발, 사용에 관련된 기술을 국외로 이전할 경우, 수출허가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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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ECS UCS
중소형 기업을 위한 단일 서버 UC 솔루션, iPECS UCS
iPECS UCS는 중소형 기업을 대상으로 설계된 강력한 멀티미디어 협업 및 생산성 향상 애플리케이션으로, 단일 서버 아키텍처를 통해 중소형 기업들은 부담없이 UC&C, 협업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iPECS UCS 서버 타입>

1. UCS 스텐다드*
• 내장형 UCS 서버
• H/W 서버 및 OS 설치 비용 절감

2. UCS 프리미엄*
• 외장형 UCS 서버
• 보다 다양하고, 향상된 협업 기능

* 타입별 지원 기능에 차이가 있습니다.

<주요기능 및 특장점>

통합 프레즌스
• 트래픽 신호에 따른 프레즌스 표시를 통해 쉽게 연결 가능성 판단 가능
• 협업 가능한 사용자와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시간 및 비용 절감
• 통합 DND(Do Not Disturb) 설정을 모바일 클라이언트에 동시 적용 가능

인스턴트 메시지(IM), SMS 및 노트
• 다양한 채팅 모드, 1:1, 1:N, Ad-hoc, Meet-me
• 드래그&드롭 방식의 초대 기능
• iPECS 시스템 내부 사용자 또는 외부 사용자에게 텍스트 메시지 발신 및 수신 가능
• UCS 클라이언트 내 오프라인 사용자에게 노트를 남길 수 있음

음성 통화/음성 회의
• 호 팝업 창을 통해 발신자 상세정보 확인 가능
• 아웃룩 팝업 창을 통해 발신자 상세정보 확인 가능
•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드래그&드롭 기능을 통해 손쉽게 음성 회의 사용 가능
• 음성 회의 관리 기능 : 초대/탈퇴/마스터 변경/음소거/잠금/녹음

화상 통화/화상 회의
• UCS 데스크탑 및 모바일 클라이언트에서 1:1 영상 통화 기능 지원
• 언제, 어디서나 영상 회의 가능
• 최대 9자 간, 8개 그룹 영상 회의(모바일에서는 1:1만 지원)
• Ad-hoc/Meet-me 컨퍼런스
• E-mail 알림 기능
• QCIF, CIF, 4CIF 해상도

화상 회의 중 다양한 협업 기능
• 파일 전송
• 프로그램 공유
• 원격 모니터링, 스틸 샷, 녹화 기능
• 프레젠테이션 모드(1:32)
• 웹 푸시 : UCS 사용자 간 웹사이트 주소 공유
• 화이트보드 : 자유 형식의 텍스트, 그림 공유

전화기 호 제어(Call Control)
• UCS 데스크탑 클라이언트로 데스크 폰의 호 관리 가능
• 대부분의 호 관리 기능은 원 클릭 또는 드래그&드롭 방식으로 실행 가능
• 호 응답/드롭/거부/전환/보류/국선 대기

Click to Call
• 웹 브라우저에서 손쉽게 발신 가능한 기능
  ①마우스 드래그를 통해 전화번호 선택
  ②Quick Call Control 화면 또는 Call Assistance를 통해 발신

아웃룩 동기화
•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 주소록 및 일정과 동기화 지원
•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에 등록된 주소록을 iPECS UCS 사용자 개인 디렉토리와 동기화 가능
• Private 옵션이 활성화된 경우, 일정은 UCS 사용자들에게 공유되지 않음
•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 주소록을 통해 쉽게 통화 발신

클라이언트 가상화 지원
• UCS 서버 : VMWare, Citrix, MS Hyper-V
• UCS 윈도우 클라이언트 : VMWare, Citrix, MS Remote Desktop Service

* 본 제품은 대외무역법이 규정하는 전략물자로서 본 제품 및 제품의 생산, 개발, 사용에 관련된 기술을 국외로 이전할 경우, 수출허가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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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ECS FMX
모바일 행정 전화, iPECS FMX
모바일 행정 전화 iPECS FMX는 행정 기관에 최적화된 유무선 융합 전화 서비스로, 기존 유선 전화의 한계를 넘어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행정 전화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뿐만 아니라 행정 기관의 행정 커뮤니케이션 운영까지 고려한, 보다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입니다.

<주요기능 및 특장점>

통합 프레즌스
• 트래픽 신호에 따른 프레즌스 표시를 통해 쉽게 연결 가능성 판단 가능
• 협업 가능한 사용자와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시간 및 비용 절감
• 회의중 상태 설정 시, 호 수신거부 상태로 자동 전환

즐겨찾기
• 조직도를 통한 손쉬운 즐겨찾기 목록 구성
• 자유롭게 그룹 생성 및 수정/관리 가능
• 개인/그룹/부서별 간편한 목록 추가 가능

전화 기능
• 키패드 입력 및 조직도 검색 발신
• 수신, 돌려주기, 착신전환, 송화차단, 보류
• 그룹 및 회의통화
• 통화중 수신거절 및 거절 메시지 전송
• 착발신 시, 상대방 사진 및 조직도 정보 표시
• 통화 목록(전체/부재중/수신/발신/거절)
• 상대방 통화 중 내선예약, 인접호출, 스피커폰 등 부가 서비스 제공
• 발신 모드 선택 기능(VoIP/모바일)

주소록
• 조직도/공용 주소록/개인 주소록 제공
• 초성 검색 지원
• 간편한 즐겨찾기 추가 버튼(개인, 부서)
• 개인별 상세 정보 제공
• 통화중 주소록 조회 가능
• 관리자의 간편한 조직도 업데이트 및 사용자 클라이언트 실시간 업데이트

공지 사항 기능
• 언제 어디서든 사내 공지사항 확인 가능
• 뱃지 알림 기능
• 개인/부서/전체 수신자 설정 및 공지

기타 부가 설정 기능
• 출퇴근 시간 설정으로 사용자 프레즌스 자동 전환
• 출근/퇴근 전환 시, 호 대기/수신거부 상태로 자동 전환
• 벨소리/알림 설정
• 통화 품질 설정
• 자동 로그인 설정

보안
• GPKI 인증
• Built-in 백신
• 사용자 인증 및 앱 잠금 기능
• 개인정보 암호화
• 관리자에 의한 원격 앱 초기화
• 루팅 및 탈옥 감지, 화면 캡쳐 방지 등
• 도감청 방지를 위한 신호(TLS), 음성(sRTP), AES/ARIA 적용

바로톡 연동
• API 제공으로 바로톡에서 전화 발신 가능



* 본 제품은 대외무역법이 규정하는 전략물자로서 본 제품 및 제품의 생산, 개발, 사용에 관련된 기술을 국외로 이전할 경우, 수출허가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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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ECS RCC Gateway
리모트 콜 컨트롤 솔루션, iPECS RCC Gateway
iPECS RCC Gateway는 MS Lync/SfB(Skype for Business)와 iPECS 시스템 호 처리 기능을 통합한 사용자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MS Lync/SfB의 주소록을 이용해 간단한 클릭만으로 착발신이 가능하며, 전화형식에 따라 RCC(전화기)/VC(PC) 두 가지 옵션으로 사용자 전화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업무 환경에 맞는 전화형식을 직접 설정할 수 있어 상황별 업무 효율성 향상이 가능합니다.

<주요기능 및 특장점>

RCCV 클라이언트 기능
• 발신/수신/최근 통화 기록 조회
• Click to Call 발신 지원
• 수신 알림 팝업
• 수신보류/수신종료/수신거부
• 바로전환/착신전환/당겨받기

클라이언트 모드별 통화 중 기능
• RCC 모드
  - 참여전환/보류/바로전환
• VC 모드
  - 전환/보류/송화차단

* 본 제품은 대외무역법이 규정하는 전략물자로서 본 제품 및 제품의 생산, 개발, 사용에 관련된 기술을 국외로 이전할 경우, 수출허가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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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ECS ClickCall
간단하고 손쉬운 Windows PC 기반 다이얼링 애플리케이션, iPECS ClickCall
iPECS ClickCall은 전화번호를 기억할 필요없이 웹이나 문서 등 애플리케이션 상에서 마우스로 번호를 선택하여 드래그함으로써 다이얼링이 가능합니다.

<주요기능 및 특장점>

• 별도의 모듈, 장비가 필요없는 Click to Call 클라이언트로 호 발신만 지원
• 다이얼링된 콜 로그 최대 10개까지 표시
• 손쉬운 환경설정 지원(사용자 정보/시스템 정보/전화 걸기 정보)
• Windows Tray 상에서 Exit/Setup 지원

* 본 제품은 대외무역법이 규정하는 전략물자로서 본 제품 및 제품의 생산, 개발, 사용에 관련된 기술을 국외로 이전할 경우, 수출허가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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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ECS Attendant
강력한 멀티 사이트 모니터링 및 관리 도구, iPECS Attendant
iPECS Attendant는 교환수를 위한 강력한 호 처리 애플리케이션으로 교환수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GUI 기반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누구라도 손쉽게 교환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및 특장점>

손쉬운 교환수 기능 수행 도우미
• 다양하고 효과적 고객 전화 처리 가능
• 간단한 클릭만으로 호 전환 및 전달 가능
• 호 파킹 및 영상 통화 지원
• 내선 사용자 상태 표시 기능 (대기, 통화중, DND, 통화 연결중 등)
• 음성 사서함/음성 메시지 기능으로 효율적 고객 응대 가능

손쉬운 DB 관리
• 교환수는 손쉽게 개별 DB에 접근하여 필요한 작업 수행
• 대부분의 DB 포맷을 손쉽게 변환하여 iPECS Attendant 자체 DB로 사용
• 송수신 통화 연결 시, 팝업을 통해 고객 정보 및 이전 상담 내역까지 메모를 통해 관리
• MS 아웃룩 일정 연동; MS 아웃룩을 통해 MS 익스체인지 서버의 공용 일정을 실시간으로 화면에 표시하여, 교환수가 손쉽게 사내 일정 및 공통 일정 파악 가능

유연한 호 처리 기능
• 교환수의 실시간 큐(Queue) 창을 통해 통화 대기 목록 및 대기 시간 확인 가능
• 대기호 큐를 더블 클릭하여 응신 또는 드래그&드롭 방식으로 호 전환 실행 가능
• 검색창에 이름이나 번호를 입력하여 신속하게 통화 전달 가능
• 다수 내선 사용자를 대상으로 음성 페이징, 착신 전환 등의 기능을 손쉽게 설정 가능

보다 개선된 생산성 향상 도구
• 시스템 주소록 검색 기능을 통해 보다 신속한 호 처리 가능
• iPECS UCS 프레즌스와의 연동으로 연결 가능 유무 쉽게 파악 가능
• 문자 메시지 기능을 통해 다수의 시스템 사용자에게 동시에 문자 정보 전송 가능
• 교환수 업무 외에도 다양한 업무 지원으로 사내 생산성 개선 효과
• 다양한 호처리 통계와 히스토리 관리를 통해 업무 실적 및 서비스 관리 용이

IP 기반 시스템 접속
• 어디서든 IP 연결을 통해 시스템과 접속하여 실시간으로 시스템 및 사용자 정보 제공
• 내장된 소프트폰 기능을 통해 뛰어난 음성 품질로 음성 통화 가능
• 설치 지역의 제약없이 IP 네트워크를 통해 원격지 설치 가능

호텔 특화 기능
• 호텔 및 리조트 등에서 필요한 다양한 호텔 관련 기능 및 기본적인 PMS(Property Management System) 기능 제공
• 호텔 예약, 체크인/아웃, 모닝콜 서비스, 빌링 서비스, 파트타임 객실 요금 옵션, 룸 상태, DND 서비스 등 다양한 호텔 부가 서비스 기능 지원

* 본 제품은 대외무역법이 규정하는 전략물자로서 본 제품 및 제품의 생산, 개발, 사용에 관련된 기술을 국외로 이전할 경우, 수출허가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