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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 소프트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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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ECS eNMS
스마트 IPT 통합 관리 시스템, iPECS eNMS
iPECS eNMS는 iPECS UCM/CM용 IPT 통합 관리 시스템으로 사용자 네트워크 내에 있는 모든 장비들을 단일 플랫폼 내에서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입니다. iPECS eNMS 플랫폼을 기반으로 중앙 모니터링 체제를 구축함으로써 IT 관리자의 업무 생산성은 극대화될 수 있으며, 사용자 경험을 고려한 직관적인 UI를 적용하여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및 특장점>

웹 기반의 클라이언트 액세스
• 웹 기반으로 설계된 관리자 접속 도구와 리포트 조회 및 출력 가능
•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불필요
• 웹 브라우저를 통해 어디서든 서비스 접근 가능
• 어디서든 시스템 자원들의 실시간 상태 모니터링 및 등록 정보의 생성 및 수정 가능

트래픽 통계
• 손쉬운 시스템 자원 사용 현황 및 활용 정도 분석 지원
• 총 통화량, 국선, 그룹별 통화량, 음성 사서함 사용 현황, 교환수 통화량, 통화 시간 등 다양한 정보를 시간/일/주 단위로 조회 및 출력 가능
• 한 번의 클릭으로 SMDR 정보를 손쉽게 다운로드

시스템 자원 관리
• iPECS eNMS 서버에 등록된 모든 시스템 자원 및 구성요소는 웹을 통해 실시간 조회 가능
• 자원의 종류, 수량, 설치 위치, 각 소프트웨어 및 펌웨어 버전 등의 상세 정보 제공
• 다이어그램 형태의 Topology Map 편집 기능
• 엑셀 파일 형태의 자원 정보 제공

실시간 시스템 모니터링
• 실시간 장애 및 경보 이벤트 제공 (SMS/E-mail 통지)
• iPECS eNMS 웹 클라이언트를 통해 실시간 시청각 경보 확인 가능
• 장애 등급 및 경보 조건에 따라 이벤트별 로그 저장
• 각 이벤트 상세 정보 및 등급 관리를 통한 대응 우선 순위 선정 정보 제공
• 콜서버 CPU/HDD/Memory 사용률 및 장애로그
• 주요 내선 가입자 및 중계선 사용 현황
• 전원장비 출력 전압 등

원격 관리
• 모든 시스템 및 단말기의 원격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지원
• 시스템 사용율이 낮은 야간에 예약 업그레이드 진행 가능
• 복수의 시스템 데이터 백업 작업 지원

간단한 설치와 운영
• 인스톨 쉴드를 통한 손쉬운 서버 설치
• 모든 시스템 설정을 웹에서 간단하게 진행
• 직관적 GUI를 통한 손쉬운 설정
• 권장 최대 등록 가능 시스템 : 500개

통화 통계 및 품질 데이터 관리를 위한 별도 플랫폼 지원*
• iPECS eCSM(Enhanced Call Statistics Manager) : 통화 통계 관리를 위한 별도 서브 플랫폼
 - 모든 통화에 대한 상세 데이터 기록
 - 관리자가 원하는 조건별 데이터 분류, 통계 및 리포팅 가능
• iPECS eVQM(Enhanced Voice Quality Monitor) : 통화 품질 관리를 위한 별도 서브 플랫폼
 - 통화별 MOS 정보 제공
 - 음성 데이터 딜레이, 패킷 손실, 신호 노이즈 등 품질 관련 데이터 기록
* 상기 서브 플랫폼은 별도의 추가 라이센스가 필요합니다.

* 본 제품은 대외무역법이 규정하는 전략물자로서 본 제품 및 제품의 생산, 개발, 사용에 관련된 기술을 국외로 이전할 경우, 수출허가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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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ECS ACMD/iPECS ACS
IP 기반의 강력한 일제전화/비상동보 솔루션,
iPECS ACMD/ACS
iPECS ACMD는 그룹 통화/개별 회의 통화를 위해 사전에 정의된 그룹원에게 전화기 또는 Web을 통해 일제전화 기능(다자간 회의 통화/양방향 통화)를 가능케하는 강력한 통합 솔루션입니다.
iPECS ACS는 비상 상황 발생 시, 시스템에 저장되어 있는 동보 발령 대상자의 DB를 통해 자동으로 지정된 메시지를 송출하는 솔루션입니다. 또한, TTS(Text To Speech) 음성 합성 엔진을 탑재하여 음성 동보 전송 멘트를 별도 녹음 절차 없이 문자를 음성으로 변환하여 전송 할 수 있습니다.

<iPECS ACMD - 주요기능 및 특장점>

사용자 편의를 위한 웹 기반 GUI
• 로그인, 비밀번호 설정 관리 및 보안 접속
• 게시판
• 사용자 권한 관리

생산성 향상을 위한 간단하고 편리한 기능
• 개인, 그룹별 발령
• 예약 발령 및 단계별 호출
• 전체 멘트 송출
• 동시 여러 사용자에게 멀티 발령 가능
• 본지사 통합 발령(본지사 별도 구축없이 통합 설치 운영 가능)
• 지사 Survival(IP Fail over 시, 지사별 개별 운용 가능)

운영 비용 효율화를 위한 모니터링 및 통계 기능
• 대상자별 상태 확인/추가/지정자 변경
• 강제 끊기, 전체 끊기
• 발령된 일제전화 결과 검색 기능(기간 내 응답인원, 응답률, 발령 날짜, 총 통화 시간, 발령 타입)
• 대상자별 상세 검색 기능(대상자명, 전화번호, 차수, 회수, 응답 상태, 응답 시간, 총 응답 시간)
• 기간별 통계

<iPECS ACS - 주요기능 및 특장점>

사용자 편의를 위한 웹 기반 GUI
• 로그인, 비밀번호 설정 관리 및 보안 접속
• 게시판
• 사용자 권한 관리

생산성 향상을 위한 간단하고 편리한 기능
• 개인, 그룹별 발령
• 비상동보, 예약동보
• Web에서 발령
• 동시 여러 사용자에게 멀티 발령
• 회수별,차수별 재전송
• TTS 엔진을 통한 텍스트 동보 발송
• SMS 단문 메시지 발송(사업자 연동 필요)
• 본지사 통합 발령(본지사 별도 구축없이 통합 설치 운영 가능)
• 지사 백업(지사 별도 구축을 통해 긴급상황 대처 가능)

운영 비용 효율화를 위한 통계 기능
• 발령된 ID별 실시간 결과 조회 (응답 상태 : 응답성공, 무응답, 통화중, 전화번호 오류, Resource Fail)
• 대상자별 상세 검색 기능(발령일자, 발령자, 동보 상태, 발령 횟수, 기간별 동보 발령 건, 응답 인원, 응답률, 발령 날짜)
• 보고자료 출력

* 본 제품은 대외무역법이 규정하는 전략물자로서 본 제품 및 제품의 생산, 개발, 사용에 관련된 기술을 국외로 이전할 경우, 수출허가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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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ECS IPCR
중소기업형 IP 기반 녹취 솔루션, iPECS IPCR
iPECS IPCR(IP Call Recording)은 중소형 기업을 대상으로 최적화된 IP 기반의 강력한 전문 녹취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소프트웨어 기반으로 제공되어 보다 효율적인 비용으로, 보다 간편하게 통화 기록을 저장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및 특장점>

설치 운영의 용이성
• IP 연결만으로 모든 단말의 통화 녹취 가능
• iPECS 콜 플랫폼과의 통합 연동 및 최적화된 설계 가능
• 리눅스 OS 및 소프트웨어를 손쉽게 설치
• 이중화 구축 지원으로 끊김없는 사용자 환경 제공
• 간편한 관리 도구로, 손쉽게 통화 녹취 가능
• 국선 및 내선별 회선 연결이 필요 없는 All-IP 패킷 녹취
• 다수의 iPECS IPCR을 한 화면에서 관리
• 자체 백업 디렉터리를 통한 편리한 백업
• FTP를 이용하여 다른 서버에 주기적으로 백업

중소기업에 최적인 경제적인 솔루션
• 리눅스 기반 단일 서버에서 구성 가능
• 별도 하드웨어가 필요없는 소프트웨어 기반 내장형 녹취 엔진
• IP 전화기 녹취를 위해 특정 스위치, 별도 CTI 서버가 필요없음
• SIP Emulator와 웹 서버 등을 포함한 단일 서버 기반 애플리케이션
• 내선 혹은 국선 기반 녹취 가능
• 전수 녹취 혹은 선택 녹취 가능

손쉬운 사용자 환경
• 웹을 통해 관리자 및 사용자의 보다 손쉬운 기능 구현 및 사용
• 한 번의 클릭으로 재생, 다운로드, 전달, 의견 달기 이용 가능
• 그래픽 기반의 직관적 상태 정보 및 다양한 통계자료 제공으로 관리자의 편리한 운영이 가능

강력한 부가 기능
• 기본적인 실시간 통화 모니터링과 녹취, 통계 기능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강력한 부가 기능 제공
• 음성 패킷 및 시그널 암호화 저장
• 원격지 사용자에게도 동일한 암호화 정책 적용을 통해 안정적인 음성 통신 지원
• 서버 및 네트워크 오류 시, 자동 이메일 통보, 서버 상태 점검 및 오류 관련 로그 저장 등 다양한 기능 지원
• 에이전트의 생산성 향상 위한 음성 안내 송출 지원

* 본 제품은 대외무역법이 규정하는 전략물자로서 본 제품 및 제품의 생산, 개발, 사용에 관련된 기술을 국외로 이전할 경우, 수출허가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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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ECS NMS
강력한 멀티 사이트 모니터링 및 관리 도구, iPECS NMS
iPECS NMS는 중소형 기업을 대상으로 시스템 관리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설계된 강력한 웹 기반의 네트워크 관리 도구입니다. 시스템 경보 및 오류에 대해 신속하게 반응하며 원격 접속 및 사용량 통계, 자동 경보 기능으로 시스템 관리 자원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및 특장점>

웹 기반의 클라이언트 액세스
• 웹 기반으로 설계된 관리자 접속 도구와 리포트 조회 및 출력 가능
•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불필요
• 웹 브라우저를 통해 어디서든 iPECS NMS 서비스 접근 가능
• 어디서든 시스템 자원들의 실시간 상태 모니터링 및 등록 정보의 생성 및 수정 가능

트래픽 통계
• 손쉬운 시스템 자원 사용 현황 및 활용 정도 분석 지원
• 총 통화량, 국선, 그룹별 통화량, 음성 사서함 사용 현황, 교환수 통화량, 통화 시간 등 다양한 정보를 시간/일/주 단위로 조회 및 출력 가능
• 한 번의 클릭으로 SMDR 정보를 손쉽게 다운로드

시스템 자원 관리
• iPECS NMS 서버에 등록된 모든 시스템 자원 및 구성요소는 웹을 통해 실시간 조회 가능
• 자원의 종류, 수량, 설치 위치, 각 소프트웨어 및 펌웨어 버전 등의 상세 정보 제공
• 다이어그램 형태의 Topology Map 제공
• 엑셀 파일 형태의 자원 정보 제공

실시간 시스템 모니터링
• 실시간 장애 및 경보 이벤트 제공
• iPECS NMS 웹 클라이언트를 통해 실시간 시청각 경보 확인 가능
• 장애 등급 및 경보 조건에 따라 이벤트별 로그 저장
• 각 이벤트 상세 정보 및 등급 관리를 통한 대응 우선 순위 선정 정보 제공

원격 관리
• 모든 시스템 및 단말기의 원격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지원
• 시스템 사용율이 낮은 야간에 예약 업그레이드 진행 가능
• 복수의 시스템 데이터 백업 작업 지원

간단한 설치와 운영
• 인스톨 쉴드를 통한 손쉬운 서버 설치
• 모든 시스템 설정을 웹에서 간단하게 진행
• 직관적 GUI를 통한 손쉬운 설정
• 권장 최대 등록 가능 시스템 : 500개

* 본 제품은 대외무역법이 규정하는 전략물자로서 본 제품 및 제품의 생산, 개발, 사용에 관련된 기술을 국외로 이전할 경우, 수출허가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