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컨택센터 솔루션

Home > 솔루션 > 컨택센터 솔루션

컨택센터 솔루션은 높은 확장성과 최적의 기능들을 갖추고 있어야 하며, 단일 플랫폼 내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상호 작용이 가능해야 합니다. 또한, 급변하는 시장 환경과 고객의 요구사항을 수용하기 위해 소셜미디어, 이메일 그리고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한 실시간 채팅 기능까지 모든 커뮤니케이션 채널들을 수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이러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안정적이며, 높은 확장성을 보유한 iPECS 콜 플랫폼 기반의 컨택센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iPECS 콜 플랫폼은 어떠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이며 끊김없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업 고객의 대고객 만족 서비스를 보장해드립니다. 또한, 유연한 확장성을 제공하여 고객 비즈니스의 성장에 따라 효율적인 비용으로 간편한 용량 확장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연동을 지원하여 현재 사용하고 있는 채널들뿐만 아니라 새롭게 출시될 수 있는 채널까지 iPECS 콜 플랫폼에 연결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iPECS 컨택센터 솔루션은 다양한 업종의 기업 고객들을 고려하여, 최적의 운영 환경 및 고객 니즈 최적화를 위해 선택적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멀티 채널을 통해 다양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라우팅 서비스가 가능하여 대고객 만족도 향상뿐만 아니라 로열티 향상까지 실현시켜 드립니다. 또한, 기존의 음성, 이메일, 채팅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의 서비스 통합으로 커뮤니케이션의 유연함을 더하여 드립니다. 이로써 대기 시간과 통화 중에 끊기는 횟수는 최소화하고, 기업 내 직원들의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